[가성비갑 남여향수]더샘 어반 브리즈 빈티지 워터 오 드 퍼퓸
- DukTem
- 2020년 6월 15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0년 7월 3일

17,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고가의 명품향수의 향기를 느낄수 있다면 정말 대박이겠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여자들이 남자의 향기를 맞았을때 "너 향수 뭐써?" 라고 가장 많이들 물어본다는 바로 그녀석! "더샘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라는 제품 입니다.
국내 화장품 회사인 더샘 에서 출시한 어반브리즈 시리즈의 향수제품으로 이 제품을 접해본 사람들은 고가향수들의 카피제품이다? 라고들 얘길 합니다. 실제로 더샘에서도 그것을 컨셉으로 만든듯 하구요,... 카피면 어떻고 뭔들 어때요? 아무튼 향이좋고, 지속력이 좋고, 디자인도 감각적이며, 너무 남성스럽지 않은 약간은 중성스러운 매력의 퀄러티높은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느낄수 있으니 이만한 향수제품도 없을듯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맨 왼쪽이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빈티지워터" 라는 제품입니다. 빈티지워터는 명품향수인 "바이래도 집시워터"의 카피본이라 불리고 있는데요 풀내음과 꽃내음이 섞인듯한 자연의 향기라고 할까요? 그리고 뿌린후 시간이 지날수록 되게 달콤한 향이 오래 지속되어 더운계절에 어울리는, 쓸수록 매력적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다음은 "베리야드" 라는 제품으로 조말론의 "블랙베리"향수와 아주 비슷한향이 납니다. 조말론은 향수량에 비해 고가이고 지속력이 떨어져 자주 뿌려줘야 하기에 고가의 향수에 속합니다. 그에비해 더샘 어반 브리즈 베리야드 제품은 상큼한 과일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가성비 쩔어주는 녀석인거죠!
다음 위 사진의 세번째 제품인 "우디 크라운" 제품은 '존바바토스 아티산'의 카피버젼으로 불리우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괭장히 우디하면서 잰틀한 느낌이 많이 들기때문에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어울리는 향수로 추천 드립니다!

더샘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정말정말 가성비 갑의 향수제품이니 연인끼리 선물하기에도 부담없이 좋구요 더욱이 더운 이계절에 잘 어울릴만한 시원하고 상큼한 향들 이어서 추천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