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jpg

코창(Koh Chang)

태국의 중남부에 위치한 '코창(Koh Chang)'은 태국에서 두번째로 큰섬 입니다. 섬 전체가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곳으로 천해의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다니는 길거리 곳곳마다 울창한 열대우림이 살아 숨쉬며 산과 계곡으로 들어가면 TV에서나 보던 정글숲이 펼쳐 집니다. 또한 메인 시내인 회이트 샌드비치를 시작으로 여러군대의 아름다운 해변이 펼처지며 해변마다 저마다의 스타일과 개성으로 무장한 벤드공연과 해변 레스토랑들로 즐길꺼리가 지천입니다. z천해의 자연을 간직한 곳에서 진정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지금바로 코창으로 오세요!

3.jpg
2.jpg
2.jpg

자연속의 리조트(Resort in Nature)

​코창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섬 전체가 모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리조트나 호텔등의 건물을 건축할때 나무 한그루도 함부로 자를수가 없게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개발되지 않은 대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멋진 리조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방콕이나 파타야등 대도시의 특급호텔이나 리조트에는 미치치 못할수도 있으나 인근섬인 '코쿳'섬의 '소네바키리' 리조트의 경우 1박의 숙박료가 150만원을 호가하는 세계적인 숙박시설도 자리하고 있으니 저희 밸류트레블의 취지에 맞게 사치가 아닌 가치있는 여행을 하시기엔 부족함이 없는곳이 바로 코창 입니다.

5.jpg

비치클럽(Beach Club)

​편안함과 낭만이 있는 비치클럽 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멈춰버린 시간을 경험 하세요!

4.jpg

불쇼(Fire Show)

​태국내의 여러 섬들의 해변에서 밤이되면 불쇼 공연을 심심찬게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창의 불쇼는 규모면이나 내용면에서 퀄러티가 다릅니다.

7.jpg
6.jpg

요트와 액티비티(Yacht & Activity)

​섬 전체가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코창은 그만큼 자연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인지 바다 빛갈이 태국내의 다른 섬들과는 비교가 않됩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우리들만의 단독요트를 타고 스노클링과 선상뷔페, 대물낚시, 즉석 사시미, 스노클링및 각종 액티비티를 즐겨 보세요 이곳이 바로 지상의 마지막 낙원입니다!

bottom of page